콘텐츠로 건너뛰기
서귀포홍리실내수영장소개
인사말
조직도
특장점
생존수영교육기관
오시는 길
프로그램안내
수영프로그램 이용안내
어린이수영교실
아쿠아로빅교실
수영장시설안내
홍리실내수영장시설
친환경해수풀
문화복합시설
상담신청
등록안내
강사진 소개
고객센터
Q&A
공지사항
갤러리 & 동영상
회원전용게시판
Menu
서귀포홍리실내수영장소개
인사말
조직도
특장점
생존수영교육기관
오시는 길
프로그램안내
수영프로그램 이용안내
어린이수영교실
아쿠아로빅교실
수영장시설안내
홍리실내수영장시설
친환경해수풀
문화복합시설
상담신청
등록안내
강사진 소개
고객센터
Q&A
공지사항
갤러리 & 동영상
회원전용게시판
hongri swimschool
서귀포홍리실내수영장
고객센터
Service center
Q&A
제목
Re:안녕하세요?
작성자
홍리단
작성일
2026-01-21 17:58
조회
143
상담완료
안녕하세요.
유아강습반은 주중 5시, 6시 / 주말 11시, 12시 운영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강습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시간대 확인 하시고, 전화주시면 강습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
안녕하세요?
Re:Re:Re:일주일에 몇번하나요?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