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ri swimschool

서귀포홍리실내수영장
고객센터

Service center

Q&A

제목
이런 자질을 가진 강사가 무슨 지도를??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6-04-27 07:49
조회
303
상담완료
운영자님께 ~
주말반 토.일 11시 ~12시 초등 강습받는 어린아이 할아버지입니다
이건 있을수 없는 일인것 같아 글 씁니다
토요일 데리러 갔더니만 마치고 나오는 아이의 표정이 너무 어두워 물어보니 말을 않해요ᆢ
나중 자기엄마에겐 말했나 봅니다ᆢ

무조건 자기 아이 편을 드는게 인지 상정이겠지만
이건 도저히 묵과할수 없는 일이라 글 씁니다
아이왈 자세등을 잘하지 못하면 바르게 가르쳐 주는게 강사아니냐고 그렇게 말합니다. 맞는거 같습니다
바르게 가르쳐줄 생각은 않고 그것도 못하느냐는 핀찬을 주는게 다반사라고 하네요
물론 못 할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무딘 아인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벌 을주고 트랙을 10바퀴 돌아라는둥 ᆢ
물론 수영트랙을 수영하며 돌면 좋죠.하지만 그게 벌 이라고 생각될땐 어린애들 맘이
은 어떤 상처를 받는다는걸 알기나 하는건지ᆢ
그것도 여러아이들 보고있는 강습시간에ᆢ
물론 지도하다보면 훈육이 필요하겠지만 이건 아닌거 같네요, 한두번도 아시고ᆢ
그외의 말은 이정도 하죠

참고로 내가 생각하기엔 우리애는 상황판단이 아주 빠르고 있는 그대로 사실대로 얘기하며 자기가 잘못된것에 대해서 바로 수정하는 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강 받는 애들에게 그런 모멸감을 안겨준다. 행위는 강사로서 자질 문제 라고생각드네요ᆢ

모르는걸 알수 있게 , 할수 있게 배우기 위해 강습 받는게 아닌가요??
모든 자세를 잘할거면 왜 다녀요? ᆢ아이 말입니다
너무 속 상해 우선 글 올립니다
상황을 잘 조사 하셔서 조치 바랍니다 ᆢ